WATMM_Vol. 24
2015.04.25 / Saturday / 20:00  





Line Up :  

Go Dam
- Scøpe
- Zeemen
- Soolee




Go Dam

고담(Go Dam)은 한자어의 옛 ‘고’ 와 이야기 ‘담’을 붙인 이름으로서, 전해오는 옛 이야기 처럼 옛 음악의 진한 색채를 담아 사운드를 재구성한다. 최근에는 듣기 중심의 전자음악을 위한 라디오 방송이며, 전자음악가들의 새로운 활동 플랫폼인 STOP LOOK LISTEN (이하 SLL)의 LINE 8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응 시작하는 중이다.



Scøpe

Scøpe는 실험적이고 깊이 있는 테크노를 추구하는 프로듀서이다. 그는 작곡을 전공하며 배운 현대음악과 초기 전자음악의 실험적이고 추상적인 태도를 테크노 프로듀싱에 접목하여 진보적인 사운드를 만들어 내고 있다. 그는 '2014 Taipei Digital Music Workshop II Handmade'에서 라이브 오디오 비주얼 작품 'Nexus'를 발표했고 노르웨이 노이즈 음악가 Sindre Bjerga의 한국 투어 공연에서 라이브셋을 선보였으며 대구 예술 발전소 ‘Ten-Topic Project’ 전시작품 ‘In your eyes'의 음악감독을 맡은 바 있다. 또한 그는 2014년 11월 프랑스 테크노 레이블 Quiet Strength Records를 통해 데뷔 EP 앨범 'Lost'를 발매하였다.



Zeemen

ZEEMEN은 HEXA RECORDS와 DARK MATTER 크루소속으로 Under Ground Techno와 House를 기반으로한 DJ, Producer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 기반의 클럽과 GLOBAL GATHERING KOREA, WORLD DJ FESTIVAL, 지산 락페스티벌 등 크고 작은 공연장에서 DJing과 일렉트로닉 LIVE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VOLT AGE SOUND와 RE:BORN Project에서 오리지널 트랙 릴리즈를 시작으로 글로벌 음반 유통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활동영역을 월드와이드로 넓혀가는것을 목표로 하는 HEXA RECORDS를 운영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레이블의 커버, 사진, 디자인 등 총괄 아트티렉팅을 담당하고 있으며, 2014년 12월 그의 첫번째 정규앨범 "SIXTEEN DAYS"를 발매했다.



Soolee

테크노 프로듀서, DJ, 사운드 디자이너인 Soolee 는 통독 20주년을 기념한 세계적인 브랜드인 We Call It Techno 를 통해 한국의 대표적인 테크노 뮤지션으로 소개되며, 지산락페스티벌, 월드디제이 페스티벌, 글로벌 게더링, UMF 코리아 등 서울을 베이스로 많은 무대에서 활약하였다. 국내에서는 Foundation Records 의 아티스트로 Ease into it, Flash Light, Breath 앨범을 발표했으며,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DJ 단독으로 라이브셋을 선보였고 재즈와 전자음악을 접목한 미디어퍼포먼스 밴드인 Future Jazz 로 두산과 프린지가 선택한 차세대 아티스트 Project Big Boy 에 선정되었으며, Pudditorium의 New Sound Set 의 콜라보레이션, Mnet Asian Music Award 영상음악감독 등의 활동을 하였다.Credo, Newrhythmic Records, Sienna Obscure 등 여러 레이블을 통해 음반을 발매하였고 Alex Bau, Black Asteroid, Anderson Noise 로 부터 서포트를 받으며 Soolee 의 트랙 Circle Back 이 세계적인 테크노 레이블 CLR 의 200회 기념 Podcast 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그가 이끄는 More Than Less Records 에서 발매한 Joton 의 Collision (Soolee remix) 는 테크노 레전드인 Surgeon 을 통해 영국의 저명한 라디오인 Rinse FM 에 소개되기도 하였으며, Tense (Original Mix) 는 Joachim Speith, Developer, Bas Mooy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서포트를 받았다. 2012년 부터 Jin Kim 과 함께 Less n Less / More Than Less 레이블을 설립하여 Less n Less DJ 들과 함께 서울의 언더그라운드 테크노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vurt 의 레지던트 DJ 로 활약하고 있다.




Sound Operated by 이 현우
Poster Designed by 박 정원 (Dodari Project)

Ticket Price : 예매 / 현매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