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MM_Vol. 21
2014.11.29 / Saturday / 20:00 





Line Up :  

Odaeri
- Lobotomy
Yukari
Hidden Plastic




ODAERI

오대리(ODAERI)오대리는 항상 열린 마음을 가지고 모든 장르의 음악을 편견없이 흡수하길 원하는 사람이다. 그는 기본적으로 곡의 뼈대를 이루며 구성되어지는 어떤 형식과 세심한 디테일엔 그다지 관심이 없는것 같기도하다. 그는 평소엔 게으르게 지내며 이것저것 듣고, 보다가 (체험하다가) 어떤일이 주어질때 순간적으로 우다다다 작업하고 마무리짓는 스타일을 선호하며, 직관적이고 스피디한 작업 스타일을 좋아한다. 즉흥적으로 이것저것을 섞어보며 충돌되며 나오는 발견, 우연 그리고 엇박자 성향의 것들을 참 좋아하는데 거기엔 자신의 내면에서 나오는 무의식적이인 (뻔뻔한) 자연스러움이 배어있는것 같아서 이기도 하다. 그런이유만 봐도 그는 결코 절대 기계가 아니고 그냥 한 순수한 인간인 것이다.


LOBOTOMY

로보토미LOBOTOMY는 프로듀서 / 믹싱 엔지니어 / 신스사이저 연주자 양정민의 전자음악 프로젝트이다. 2002년을 기점으로 하여 음악을 제작해 지인들에게 들려주기 시작하였으며, 2007년 이후로는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들려주기 위해 여러 공연과 공동작업에 참여하였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부합하는] 음악을 모토로 힙합, 인디-일랙트로닉, 글리치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제작해 왔다. 현재는 레프트필드 케이팝 앨범 프로젝트 [LEMON]을 제작하고 있으며, 서울 각지에서 벌어지는 공연에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YUKARI

솔로 뮤지션 유카리(Yukari)는 2012년 12월 21일 셀프 프로듀싱한 데뷔앨범 'ECHO'를 발매하며 데뷔하였고 이후 ELEPHANT-SHOE/DAUM MUSIC의 이달의 앨범, NYLON KOREA /MTV IGGY의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었고 세계적인 슈게이징(Shoegazing) 전문 웹진 THE SILENT BALET의 올해의 앨범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또한 2014년 일본의 Plancha Records를 통해 데뷔 앨범인 'ECHO'의 일본에디션을 발매하며 일본 음악 시장에도 진출하였고, 현재 서울뿐만이 아닌 여러 곳에서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다. Electro-pop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유카리(Yukari)는 그녀의 첫 라이브 영상이 25000view를 기록하며 앨범뿐만이 아닌 그녀의 라이브에 대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HIDDEN PLASTIC

'We based on Disco Sound.' 히든 플라스틱은 소년의 감성을 연주하는 3인조 Live Electronic Band이다. 장르적으로 차가울 수 밖에 없는 전자음악의 특성을 감성적이고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히든 플라스틱만의 사운드로 따듯하게 풀어내는 것이 이들의 가장 큰 특징이다. 신디사이저를 활용한 다채로운 연주 방식과 전자 드럼을 활용한 탄력적인 사운드 디자인은 흡사 7,80년대 신스팝 밴드를 연상케 한다. 사운드엔지니어 출신의 김율수 (Lunayul)와 DJ출신의 강경훈 (Kran), 그리고 미디어 아티스트 출신의 이민규 (MK) 라는 특별한 세 조합은 이들만의 독특한 감성을 만들어 내고 있다.



Sound Operated by 이 현우
Poster Designed by 박 정원 (Dodari Project)



Ticket Price : 예매 / 현매 10,000원



WATMM_Live Vol.21
Live Image by 박 한길 (길 PD)



ODAERI





LOBOTOMY





YUKARI





HIDDEN PLASTIC






WATMM_Live Vol.21
Live Image by 오대리



ODAERI





LOBOTOMY





YUKARI






WATMM_Live Vol.21
Live Photography by 김 동환


ODAERI







LOBOTOMY







YUKARI







HIDDEN PLAS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