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MM_Vol.14
2014.04.26 / Saturday / 20:00







Line Up :




LOBOTOMY

로보토미LOBOTOMY는 프로듀서 / 믹싱 엔지니어 / 신스사이저 연주자 양정민의 전자음악 프로젝트이다. 2002년을 기점으로 하여 음악을 제작해 지인들에게 들려주기 시작하였으며, 2007년 이후로는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들려주기 위해 여러 공연과 공동작업에 참여하였다.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부합하는] 음악을 모토로 힙합, 인디-일랙트로닉, 글리치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제작해 왔다. 현재는 레프트필드 케이팝 앨범 프로젝트 [LEMON]을 제작하고 있으며, 서울 각지에서 벌어지는 공연에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SICHE

락밴드 Lowdown30과 Walrus의 드러머로 알려진 김태현(SICHE)은 2013년 초 전자음악 밴드 My Tree를 결성하여 활동, 장르를 왕래하며 공연을 확장해왔다. 지인들이 평소 별명처럼 부르던 "시체"(SICHE)라는 이름으로 SEED 시리즈 EP 앨범인 SEED OF STONESEED OF VI!!CESEED OF MOON 3장을 을 발매했으며 드러머에서 프로듀서까지 그의 음악적 역량을 공연과 앨범에서 여실히 확인할 수 있다.    



FLASH FLOOD DARLINGS

Flash Flood Darlings(플래쉬 플러드 달링스)는 2014년 첫 활동을 시작한 1인 음악가이다. 테크노와 신스팝 장르에 속에서 Flash Flood Darlings(플래쉬 플러드 달링스)만의 감미로운 멜로디와 재밌는 전자음악적인 요소를 혼합하는 작업을 선보이고 있다.



TENGGER

Itta(있다 from South Korea)와 Marqido(마르키도 from Japan)에 의한 전자/익스페리멘탈 뮤직 듀오 TENGGER는 그들이 2005년부터 시작한 전신 밴드인 "10(TEN)"을 보다 심플하고 스트레이트한 표현 스타일을 목표로 2013년에 활동을 재시작 하였다. 그들의 음악은 크라우트록, 초기의 전자 음악 등에 영향을 받아 실험적이면서 사이키델릭 하고 팝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다. 현재 제주도, 일본의 시코쿠 에히메를 거점으로, 일본과 아시아에서 활동 중이다. 





Sound Operated by 배 정식
Poster Designed by 박 정원 (Dodari Project)



Ticket Price : 예매 / 현매 10,000원



WATMM_Live Vol.13
Live Photography by 김 동환



LOBOTOMY










SICHE











TENGGER










FLASH FLOOD DARL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