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_WATMM



WATMM(와트엠) 이란?

WATMM(와트엠)은 "WE ARE THE MUSIC MAKERS"의 약자로 자신의 음악을 라이브로 소개하는 전자음악 무대입니다. 2013년 1월에 시작하여 2014년 12월까지 총 22회로 와트엠 시즌1, 2를 마무리 했고, 2015년 3월부터 다시 와트엠 시즌3이 시작되었습니다. 와트엠 공연은 매월 마지막째 주 토요일 오후 8시에 합정동에 위치한 공간 무대륙에서 진행되며 와트엠 시즌3은 2015년 12월까지 총 10회로 진행될 계획 입니다.



WATMM(와트엠)의 목적

와트엠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전자음악가의 라이브 무대이며 서로 간의 교류와 모니터링을 통해 발전을 도모하고 새로운 음악가를 소개하면서 지속적인 공연을 이어가려는 목적입니다 .



음악가 참여방법

자신의 음악으로 20여분 정도를 라이브로 진행할 수 있는 음악가이어야 하며 자신의 곡(최소 2곡)을 MP3, 또는 사운드클라우드에 업로드(링크)하여 와트엠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와트엠 내부의 검토를 거쳐 공연 여부를 알리는 메일을 공연 신청자에게 보내드립니다.



참여 음악가의 혜택

지금까지 와트엠 공연에 참여한 음악가들은 와트엠 공연 출입을 자유롭게 할수있는 뮤지션 카드가 발급됩니다.



음악가의 게스트

공연 당일 참여 음악가는 자신의 게스트를 3명까지 초대할 수 있습니다.



공연수익

티켓 총 수익은 6:4로 공간 비용을 제외하고 와트엠은 6을 가지며 6의 대한 총수익의 반은 와트엠 운영비로 돌아가고 또다른 반은 공연팀 수에 
라 1/N 로 음악가에게 나누어집니다. 공연 수익에서의 와트엠 운영비 전부는 협력자들에겐 수익 배분없이 오로지 와트엠 공연의 환경 및 플랫
폼 질의 개선을 위해서만 쓰여집니다.  



티켓

현매 / 예매 : 10,000원